작성자 체어포유(ip:)
작성일 2020-03-01
조회 90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 고객님제품을 견고하게 포장하여 발송했습니다만 택배송중 문제가 생겨 죄송합니다.제품을 받자마자 해당부위 사진을 찍으셔서휴대폰or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음날 새제품으로 다시 발송 해드리며하자품은 교환품이 온 모습대로 포장하시어 택배 기사님께 전달 해 주시면 됩니다.이에 상응하는 운임비용은 전액 체어포유에서 부담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